조금 통통해도 괜찮아, 플러스 사이즈를 위한 수영복 BEST 10

최근 이영자가 올리브 채널 '밥블레스유'를 통해 수영복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영자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함께 착용한 수영복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영자가 입은 수영복은  lonely lingerie라는 뉴질랜드의 란제리, 수영복 브랜드인데요. 한편 '플러스 사이즈', '커스터마이징' 등이 패션계의 큰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수영복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평소 큰 가슴, 통통한 몸매 때문에 패셔너블한 수영복을 찾기 힘들었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를 위한 수영복 BEST 10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lonely lingerie, $57.94

 


10위 Galaxy Print Bikini

Rosegal Rosegal은 란제리, 운동복, 수영복을 판매하는 브랜드인데요. 그중에서도 F컵, G컵까지 가슴이 큰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이즈를 찾지 못해 고민하던 여성들에게 저렴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해결책을 마련해 줍니다. 특히 갤럭시 프린트 비키니는 하이웨이스트 팬티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여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스타일입니다. 이 비키니는 스타일뿐 아니라 훌륭한 커버력과 지지력으로 플러스 사이즈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것입니다. Rosegal Rosegal, $18.99

9위 Prima Donna New Wave

Brava Lingerie는 큰 사이즈면서도 대담하고 섹시한 디자인의 과감한 비키니 라인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정확한 사이즈를 측정하여 몸에 맞는 브래지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는데요. 프리마 도나 뉴웨이브 비키니는 세련된 컷으로 예술적인 디자인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멀티웨이 스트랩이 있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Brava Lingerie, $154.95

8위 Ashley Graham

원피스 수영복은 섹시하지 않다는 생각을 깨버리는 수영복이 여기 있습니다. Swimsuits For All은 거의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만한 모든 사이즈 (4~ 34 사이)를 취급하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미국의 유명 플러스 사이즈 모델인 애슐리 그레이엄과 함께한 라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키니나 비키니를 좋아함에도 불구 원피스 수영복으로도 충분히 섹시함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목선과 하이컷 다리, 조절이 가능한 후크 등이 포인트가 되네요.

Swimsuits For All, $19.84

7위 Rainn Bikini

Beach Goddess는 여성의 몸매가 가진 곡선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유명한데요. 편안함과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사이즈까지 제공합니다. 그중에서도 레인비키니는 단순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인데요. 스카프 넥 라인이 단순한 비키니의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네요. 거기다 하이웨이스트 팬티로 긴 다리라인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Beach Goddess, $44.95

6위 Azure Palm Halter

Lilly&Lime Swimwear는 D컵 이상의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로 큰 사이즈는 예쁘지 않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탄생했다고 합니다. 특히 이 브랜드는 액티브 수영복을 전문으로 하는데요. 아주르 팜 할터 역시 해변에서 자유롭게 달리고 수영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Lilly&Lime Swimwear, $64

5위 Flores Top

Somerfield의 설립자는 태양, 모래, 바다에 매료되어 이 브랜드를 고안했다고 하는데요. 배 모양에서 따왔다는 비키니의 디자인들은 이음새 없는 무늬로 누가 입든 몸매를 보다 돋보이게 해줍니다. 특히 플로레스 탑은 브래지어를 연상시키는 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굵은 끈과 언더 와이어 서포트가 몸매의 자신감을 북돋아 줍니다.

Somerfield, $488.75

4위 Ava Bikini Top

Marvell Lane은 탄소 배출 문제에 관심을 갖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anti-fast 패션 운동 참여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재활용 나일론을 활용해 제품을 생산하는데요. 환경과 함께 디자인에서도 앞서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아바 비키니는 넥 라인을 따라 풍성한 프릴이 가슴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요. 이와 함께 언더 와이어, 조절 가능한 스트랩, 타이 백이 함께 해 착용감 역시 뛰어납니다.

Marvell Lane, $129.95

3위 Aruba Top

Monday Swimwear는 섹시한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램 등에 올라온 해변 사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사이즈는 E컵까지 나오는데요. 특히 아루바 탑은 두꺼운 어깨 끈과 언더 부분 스트랩이 가슴을 충분히 지지해 주고 깊게 파인 브이라인이 가슴을 돋보이게 해 줍니다. 이 디자인이 다소 과감하다고 느껴진다면 하이웨이스트 팬티를 매치해 노출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Monday Swimwear, $52.80

2위 The Frame Top

The Fold의 설립자들은 패션시장에서 큰 가슴의 여성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3년 이상 공을 들였다고 하는데요. 특히 등은 작으면서 가슴이 크거나 상체와 하체의 사이즈가 다른 점에 주안을 두고 개발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프레임 탑은 강력한 언더 와이어가 있는 비키니 상의인데요. 최근 패션계에 데님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 점을 반영해 청바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덕분에 이 비키니는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The Fold, $130

1위 Bikini Top Cosima

Phylyda는 맞춤 스타일의 수영복을 판매하는 브랜드인데요. 해변에서 다른 사람과 같은 옷을 입는 것이 싫다면 이 브랜드를 추천합니다. 사이즈 역시 DD컵까지 나옵니다. 특히 코시마 비키니는 혁신적인 스쿠프 리프트 컵을 사용하여 가슴을 잘 지지해 가슴골을 예쁘게 강조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우아한 무광의 보랏빛이 어떤 피부색도 빛나게 해줄 것입니다.

Phylyda, $161.4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