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 거다' 비주얼도 애정도 특급인 모델 여친 둔 스타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모델 사랑은 익히 알려진 사실인데요. 실제로 디카프리오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인 지젤 번천과 바 라파엘리와 연이어 장기 연애를 하며 모델과의 찰떡궁합을 과시했습니다.

(왼)지젤번천과 열애당시 (오)바 라파엘리와 열애당시

이후에도 디카프리오는 계속해서 핫한 모델들과 염문설을 뿌리며 데이트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디카프리오의 나이는 늘어가지만 그의 여자친구가 되는 모델의 나이는 이십 대에 머물러 있다는 것도 특징이지요.

왼쪽부터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때문에 디카프리오는 이십 대의 늘씬한 모델과 연애하는 능력남으로 전 세계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연예계에도 최근 남다른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모델 여친들 덕분에 어깨가 으쓱한 스타들이 있습니다.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이렇게 예쁜 여친두고 양성애자?
스윙스♡임보라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로 유명한 스윙스는 최근 11살 연하의 모델 여친을 둔 능력남으로 더 유명해졌는데요. 스윙스의 여자친구는 뷰티 브랜드와 유명 쇼핑몰 피팅 모델 활동 경력을 가진 SNS 스타인 임보라입니다. 임보라는 워낙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겸비하고 있어 웬만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는데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36만 명을 넘어서는 등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스윙스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출연자를 섭외하던 중 미팅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스윙스의 적극적인 대시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지난 2017년 4월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편 스윙스는 너무 예쁜 여자친구를 둔 탓에 시기를 받은 것인지 때아닌 성 정체성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트위터에 “스윙스 양성애자래요. 알기 싫은데 알아버렸으니 님들도 알아두세요”라는 게시물이 올라온 것이지요. 스윙스는 게시물 내용이 황당한 듯 “이거 쓴 사람 그냥 어떻게 행동할지 궁금해서라도 고소해 보고 싶다”라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군 복무 기다려준 꽃신 여친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역시 모델 여친을 둔 래퍼로 유명합니다. 빈지노의 여자친구인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 출신  모델로 2012년 발표한 그룹 JYJ 멤버 김준수의 솔로곡 '언커미티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후 2015년 '한국의 색에 동요되다 in OSCAR' 패션쇼에 참가하는 등 모델로서도 활약하며 요정 같은 비주얼 덕분에 '엘프'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지요.

두 사람은 2015년 5월 열애설에 휘말리면서 자연스럽게 열애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당시 빈지노는 열애에 대해 따로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나, 이후 자연스럽게 자신의 SNS에 미초바와 찍은 다정한 사진을 게재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미초바는 빈지노가 2017년 5월 입대해 약 1년 9개월 동안 군 복무를 하는 동안 곰신 여친으로 사명을 다했는데요. 빈지노가 훈련소에 들어갈 때까지 가장 가까이서 응원을 보냈고 휴가 때마다 함께 찍은 달달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또 남자 친구가 없어도 그의 앨범을 홍보하며 ‘곰신’으로서 최선을 다했는데요.

마침내 미초바는 지난 2월 17일 만기전역한 빈지노와 재회하면서 꽃신 여친이 되었습니다. 이에 팬들 역시 4년째 굳건한 사랑을 과시하고 있는 두 사람에게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의심 속에서 키운 진짜 사랑
오창석♡이채은

화제의 프로그램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드디어 2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인데요. 이로써 오창석은 13살 연하의 모델 여친을 둔 능력남의 계보를 잇게 되었지요.

강남 얼짱 출신으로 유명한 조각미남 오창석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는 아이린 닮은 꼴로 실검을 장악한 모델 이채은입니다. 이채은은 유치원 교사로 일하다가 모델로 전향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2013년 G-STAR '와일드버스터'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러브캣 주얼리 화보 등에 등장하며 패션 뷰티 분야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다만 이채은이 인지도가 부족한 신인인데다 두 사람의 연애 속도가 워낙 빠르다 보니 방송 출연을 위해 짜인 '비즈니스 커플'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에 이채은은 ."제작진이 마음에 안 들면 안 든다고 편하게 이야기해도 된다고 했다. 저는 솔직한 편이라서 마음에 안 들면 불편하다고 이야기했을 것이다. 굳이 마음에 없는데 해야 해요?"라며 해명했습니다.

의심의 눈초리와 편견으로 인해 상처를 받은 두 사람은 최근 이를 극복하고 실제 커플로 발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앞서 각각 시구자와 시타자로 참석했는데요. 이날 오창석은 시구에 앞서 "실제 연인이냐, 방송용이냐"라는 질문에 "공식적으로 연애하기로 했다"라고 답하면서 실제 연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평범한 사람이 이상형이라더니
남궁민♡진아름

배우 남궁민은 지난 2016년 2월 모델 출신 여친과 열애를 인정한 뒤 장기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평소 평범한 사람이 이상형이라던 남궁민의 실제 연인은 평범하다기에는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모델 진아름입니다.

진아름은 2008년 서울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각종 디자이너 컬렉션 모델은 물론 엘르, 바자, W, 보그걸 등 주요 잡지 모델로도 활동하며 데뷔 이래 현재까지도 톱모델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남궁민이 연출한 영화를 통해 감독과 배우로 만나 남궁민의 적극적인 구애 덕분에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최근에는 진아름이 해피투게더를 통해 '애기야'라는 애칭을 공개한 데 이어 남궁민 역시 방송에서 연인 진아름에 대한 언급을 피하지 않는 모습으로 당당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