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 군대간 남편때문에 55개월이나 기다렸어요" 결혼 후 군대간 스타들

군대간 연인을 기다리는 일은 일반인이나 스타 가릴 것 없이 누구에게나 힘든 일인데요. 더구나 결혼 후 입대한 남편을 기다리는 일은 엄청난 사랑과 인내가 필요하겠지요. 이등병때 결혼한 커플까지 있다는 연예계의  결혼 후 군대간 스타들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입대 다가오니까 급해서 살림부터 합쳤어요.
이사강♥론

이사강(1980)과 론(1991)은 11살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연상연하 커플로도 유명한데요. 두 사람은 부천 국제 영화제에서 처음 만나 첫눈에 서로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부터 교제해 오다가 2019년 론의 군 입대를 앞두고 급히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얼마나 마음이 급했던지 지난 2018년 11월 혼인신고 후 신혼살림부터 차리고 2019년 1월 뒤늦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4월 9일 론은 육군 28사단에 입대했는데요. 이후 이사강은 tvN 문제적남자에 출연해 남편을 군대보낸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사강은 '남편이 2주전에 군대에 갔다. 심정이 굉장히 안좋다. 곰신 카페에 가입하고 '더 캠프'라는 어플을 통해 위문편지도 보내고 있다. 편지를 올리면 매일 출력해서 준다고 하더라. 매일쓴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첫사랑 아내가 기다려주고 있어요.
태양♥민효린

태양과 민효린은 2014년 태양의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처음 만나 인연이 되었는데요. 이후 2015년 열애설에 인정하면서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특히 태양이 민효린을 만나기 전 모태솔로였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2018년 2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태양 역시 결혼 후 군대에 간 케이스인데요. 결혼 한 달 만인 2018년  3월 입대하여 민효린은 현재까지 곰신 신부로 태양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2019년 12월 태양이 전역한다고 하니 두 사람의 신혼은 그때부터  시작될 듯합니다.

이등병때 결혼했습니다.
차인표♥신애라

차인표와 신애라는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에서 연인으로 출연해 실제 부부로까지 발전한 커플이데요. 의외로 신애라가 먼저 대시해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차인표가 군인 신분일 때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차인표는 재미교포로 군대를 가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편법을 쓰고 미국으로 돌아가기는 싫다고 밝히며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대에 입대했는데요. 신애라가 실뭉치를 들고 면회를  가서 이등병인 차인표의 신체 치수를 재고 예복을 맞췄다고 합니다. 또 당시에는 과소비를 막기 위해 결혼식 화환 개수를 3개로 제한하고 있었는데요. 차인표  부모님의 지인과 배우 이덕화를 포함해 총 4개의 화환이 오는 바람에 검찰에서 연락을 받고 결국 군 검찰에 반성문을 제출하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군대간 남편 두 번이나 기다렸어요.
싸이♥

가수 싸이는 군대를 두 번 다녀온 연예인으로 유명한데요. 싸이의 첫 입대는 지난 2006년 산업기능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한 것입니다. 35개월간의 대체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체 되었지만 복무기간 중에 52회의 공연을 한 것이 알려지며 부실 복무가 문제되어 결국 다시 군대를 가야할 상황이 되었지요.

사실 싸이는 2006년 10월 결혼하여 첫 입대 당시에도 아내가 뒷바라지해야만 했는데요. 두 번째 군 복무는 현역 입대인데다 쌍둥이 자녀까지 둔 상태여서 아내입장에서 굉장히 힘들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싸이는 제대 후 인터뷰에서 '차라리 군대 가 있는 내가 나았다.'라며 혼자 쌍둥이를 돌보며 집안을 이끌어 나간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싸이의 군복무기간을 합치면 총 55개월이라고 하니 아내의 노고가 인정할 만 합니다.

남편 군대 간 동안 시댁에 살았어요.
연정훈♥한가인

연정훈과 한가인 역시 드라마를 통해 연인이 된 커플인데요. 2003년 KBS '노란 손수건'을 통해 만나 연예계 공식 연인이 되었지요. 한가인이 워낙 우리나라 여신급 배우인데다 23살의 어린 나이에 결혼하는 바람에 연정훈에게는 국민 도둑이라는 별칭이 붙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은 각각 23살과 27살의 나이로 2005년 4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같은 해 11월 연정훈이 입대하면서 한가인은 결혼 7개월 만에 곰신 신부가 되기도 했는데요. 다만  연정훈은 상근예비역으로 집에서 출퇴근하며 한가인과 함께 지낼 수 있었습니다. 연정훈의 복무기간 동안 두 사람은 시댁에서 신혼살림을 꾸렸다고 하네요.

영국언론 BBC도 주목한 군 복무
기성용♥한혜진

대표적인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인 기성용-한혜진 부부는 2013년 초 교제를 시작해 6개월 만인 2013년 6월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기성용 역시 결혼 당시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상태였는데요. 다만 기성용은 2012년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따면서 군 면제를 받아 4주간의 기초 훈련만 받으면 되었습니다.

실제로 2016년 6월 기성용은 53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 4주간의 군사훈련을 받았습니다. 당시 기성용은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 소속이었는데요. 때문에 영국 BBC에서 그의 군사 훈련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BBC는 '스완지시티 미드필더  기성용의 힘든 군 복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보도했는데요. 기성용은 해당 인터뷰에서 '훈련은 어렵지 않았지만 4주간 그곳에 있어야 한다는 점이  정신적으로 힘들었다. 4주 동안 군인들이 나라를 위해 열심히 애쓴다는 걸 배웠다. 그들이 자랑스럽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