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이 데뷔 24년 만에 첫 공개 연애를 선언하자마자 결혼설까지 불거진 이유

지난 17일 배우 소지섭의 열애 사실이 보도된 이후 소지섭과 그의 연인 조은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무려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사랑인데다 소지섭이 데뷔 24년 만에 처음으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는 점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킬만하지요. 24년 만에 공개 연애를 선언하게 만든 소지섭의 그녀와 그들의 결혼설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역시 디스패치
한류스타 소간지의 데이트 포착

연예계의 연인들을 집중 취재한다는 디스패치가 이번에도 큰일을 냈습니다. 바로 한류스타 소간지의 연애 사실을 보도한 것인데요. 디스패치는 지난 17일 소지섭과 조은정의 한남동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알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모자를 푹 눌러쓴 모습이었지만 큰 키와 늘씬한 프로포션으로 그 아우라를 숨기기 어려웠는데요. 비주얼은 남달랐지만 커피를 한 잔씩 들고 다정을 산책하는 모습은 여느 연인들과 다름없는 달달한 커플의 모습이었습니다.

24년 만에 첫 공개 연애의 상대는
여신 출신?

소지섭은 열애설이 보도된 당일 이례적으로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나섰는데요. 소속사를 통해 공식 입장을 전달하는 한편 소속사의 SNS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열애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로써 소지섭은 연예계에 데뷔한 지 24년 만에 첫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소지섭과 그의 연인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소지섭이 24년 만에 공개 연애를 선언하도록 만든 연인은 바로 롤챔스의 대표 아나운서 조은정인데요. 1994년생으로 소지섭과는 17살의 나이차가 나기도 하지요.

조은정은 서울 예술고등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과를 졸업한 재원이기도 한데요. 이화여대 재학 중이던 지난 2014년 OGN(구 온 게임 넷)에 입사해 각종 게임 관련 진행을 맡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뛰어난 미모에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진행 실력까지 갖춘 조은정은 많은 팬을 거느리며 롤챔스의 여신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대회 당시 선수들과 인터뷰를 나눈 장면은 많은 팬들에게 현재까지도 회자되며 레전드로 남아있습니다. 이후 조은정은 2016 롤챔스 스프링 시즌을 끝으로 MC 자리를 내놓으며 밀린 학업에 열중하겠다며 활동을 잠정 하차했는데요.

배우와 리포터로 만난 두 사람
지금 보니 영화의 한 장면

2016년 말부터 SBS 본격 연예 한밤의 리포터로 다시 등장해 많은 팬들에게 반가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조은정이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한 것은 의외의 면에서 '신의 한 수'가 되었는데요. 바로 리포터 활동을 통해 소지섭과 첫 인연을 맺게 된 것이지요.

실제로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소지섭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홍보를 위해 본격 연예 한밤을 찾았을 당시 리포터와 배우로 처음 만났는데요. 미래의 연인이 될지 모르는 상태로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첫 만남 이후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재회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요. 소지섭이 내놓은 공식 입장에 따르면 두 사람의 연애 기간은 1년 정도로, 지난해 3월 인터뷰를 진행한 직후부터 교제를 시작한 듯 보입니다.

소지섭은 반지 사고
조은정은 신부수업?

소지섭이 소속사를 통해 내놓은 공식 입장에서 '상대가 일반인이고 조심스러운 측면이 많으니 과도한 추측은 삼가 달라'라는 부탁을 덧붙였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에 대한 결혼설이 솔솔 풍겨오고 있기도 한데요. 많은 네티즌들이 꽤 설득력 있는 증거들을 제시하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조은정 전 아나운서가 현재 방송계를 은퇴한 상황으로 결혼 준비 중이 아니냐는 추측에 힘이 실리고 있는데요. 실제로 조은정은 올해 초  맡고 있던 본격 연예 한밤의 리포터 자리를 하차하고 운영 중이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까지 모두 삭제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삶을 정리했습니다.

더불어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1년 전쯤 소지섭이 '티파니'매장을 방문하여 반지를 고르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는데요.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는 사진과 함께 '곧 기사가 뜰 것 같다.'라는 성지글을 올려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이를 두고 시기상 소지섭이 조은정의 선물을 산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함께 두 사람의 결혼설에 힘을 실리기도 했지요.

실제로 소지섭은 조은정과 열애를 막 시작하던 시기인 2018년 3월 진행한 인터뷰에서 '지금 결혼해서 아이를 낳아도 내가 과연 몸으로 부딪치면서 잘 놀아줄 수 있을까 싶다. 이제는 결혼을 생각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많은 스타들이 광고 등의 문제에 얽혀 공개 연애를 꺼리다가 결혼을 앞두고 열애를 인정한 바 있는 만큼 소지섭 역시 24년 만에 첫 공개연애의 배경에 남다른 계획이 포함된 것이 아닌가 하는 합리적인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