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닮은 꼴로 유명한 수학 선생님이 전 세계 유튜버에게 미모 인증받게 된 사연

언제부턴가 교사의 권위는 땅에 떨어졌고 수업시간에 보란 듯이 엎드려 자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고 하는데요. 걱정과 달리 수포자들도 눈을 반짝이며 수업 듣게 만드는 여신 미모의 선생님이 있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채영의 닮은 꼴로 유명한 수학 강사 주예지 선생님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지난 2018년 10월 수능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시기에 온라인상에는 수능 수학을 강의하는 선생님의 남다른 미모가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고3들은 수능을 앞둔 심란한 시기에 선생님 미모 덕분에 마음을 다잡는 계기가 된다며 극찬을 이어갔는데요. 이미 오래전 수능을 치른 네티즌들도 진즉에 알았더라면 수포자가 되지 않았을 것이라며 아쉬움을 토로할 정도였습니다. 

뛰어난 미모로 화제가 된 주인공은 메가스터디 러셀 목동에서 수학 과목을 맡고 있던 주예지 선생님인데요. 주 쌤은 중앙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한 후 메가스터디에 입사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미적분 강의를 맡고 있습니다. 올해 3월부터는 메가스터디 러셀 부천으로 옮겨 강의를 맡고 있다고 하네요. 

주 쌤의 미모는 이미 해당 학원 학생들 사이에서는 유명했는데요. 특히 인터넷 강의 영상 속 주 쌤의 모습이 트와이스 채영의 닮은 꼴로 알려지며 수강생이 아닌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기 시작한 것입니다. 실제로 영상 속 주 쌤은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지녀 연예인에 버금가는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주 쌤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속 일상의 모습들 역시 여신 미모라 불릴 만합니다. 

인강 영상 속 무채색 정장 차림과는 다른 발랄한 패션으로 동안 미모가 더욱 빛나기도 하네요.

최근에는 개강 준비로 두 시간밖에 못 자고 출근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미인은 잠이 부족해도 여전히 미인인가 봅니다. 

주 쌤은 평소에도 꼼꼼하게 수강 준비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풀이 과정을 선보여 수강생들 사이에 인기가 매우 많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주 쌤의 미모가 전 세계 남성들에게 공유되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는데요. 전 세계 유튜버들의 추천 영상에 주 쌤의 강의 영상이 뜬 것입니다. 다른 나라 언어로 된 영상이 추천 영상으로 뜨는 것은 매우 희귀한 경우인데요. 특히 해당 영상은 수능 수학 문제 해설 영상으로 해외 유투버들의 관심사라고 하기에는 거리가 있지요. 

때문에 해당 영상에는 '난 브라질 사람인데 한글도 몰라, 근데 왜 여기 있는거지?', '대체 이 영상이 왜 내 추천 영상에 올라오는거지?' 등의 댓글이 많이 달렸는데요. 더 신기한 것은 많은 유튜버들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보게 켜게 된 이 영상을 끄지 않고 지켜보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해당 영상을 본 유튜버들은 '나는 한국말도 모르고 그녀가 쓰고 있는 것도 모르지만 그래도 30분 동안 지켜보고 있었다.'라며 영상의 중독성을 인증하기도 했지요.

이런 현상은 우리나라 남성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일어나고 있는데요. 실제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 쌤의 동영상 강의를 새 창으로 띄워놓고 마냥 보고 있는다는 고백이 이어지고 있기도 합니다. 

 

사진출처-유튜브, 인스타그램 yj_jena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