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 아니야?" 닮은꼴 부부(feat.하관)

'얼굴이 닮은 부부는 잘 산다' 사실일까요?

심리학에서는 자신의 외모나 행동을 닮은 사람을 더 신뢰하는 현상에 대해 카멜레온 효과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한 실험에서 5명의 이성사진을 보여주고 이상형을 뽑으라고 했더니 참가자 10명 모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해서 만든 이성의 사진을 뽑았습니다.
또 오래사귄 커플이나 부부는 자연히 상대방의 표정과 행동을 따라하면서 서로 닮아가기도 한다는데요.

남매라고해도 믿을정도로 닮은꼴 부부들을 모아봤습니다.
유난히 하관이 닮았다는 닮은꼴 부부들!!
맞춰보는 재미는 덤~


"연애는 OO처럼"이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연애박사로 불리는 아내와 워너비 남친으로 불리는 남편


2018년 10월 결혼한 이 부부는 결혼 후에도 싸울 일이 거의 없다는데...누구일까요?

조정석 ♡ 거미

결혼 1년여 만에 임신한 거미는 현재 5개월차 임신부로 태교에 전념중!


드라마 '슬의생'을 통해 출구없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조정석은 최근 한 라디오에서 전화연결을 통해 "곧 있으면 진짜 아빠가 된다"라며 출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어요.





배우 봉태규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 만난 지 일주일만에 결혼을 결심하고 뱃속에 딸을 품은채 2009년 10월 결혼에 골인했어요.


동안 미모가 닮았다면 힌트가 될까요?

타블로 ♡ 강혜정

결혼 12년차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여전히 달달한 모습.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과 선천성 대사이상인 아이들을 위한 특수분유 관련 캠페인 등 선행하는 모습까지도 닮은꼴~







첫눈에 반해서 심장에 병이 난 줄 알았다는 남편.


두 사람은 두 번째 만남에서 결혼을 약속했고 한 달 만에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임신 3개월이던 2015년 5월 결혼식을 올렸지요. 누구일까요?

봉태규 ♡ 하시시박

아들 시하가 찍어준 사진을 자랑하는 부부


지난 21일 딸 본비의 생일날 봉태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일 큰 박수를 받아야 하는 사람은 2년 전에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묵묵히 감내한 하시시박 작가님"이라며 애정을 드러냈어요.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후 실제로 사랑에 빠진 두 사람.


2017년 6월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생김새는 물론 선한 인상과 허당끼 넘치는 반전매력까지 꼭 닮은 모습인데요. 누구일까요?

김소연 ♡ 이상우

동갑내기 배우 부부의 결혼 4년차 일상!


최근 김소연은 자신에게 헤드락을 거는 남편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평화로운 우리집"이라는 글을 남겼어요.





데이트 중 처음으로 손을 잡았을 때 손가락 하나하나 훑는 남편의 행동에 문화적 충격을 받았다는 아


이후 불타는 연애 끝에 2010년 12월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쌍둥이 육아로 부부사이가 소원해지기도 했다는데...누구일까요?

이휘재 ♡ 문정원

최근 문정원은 유튜브채널 운영을 시작해서 살림과 육아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영상 속 문정원의 모습을 본 사람들이 하나같이 외치는 말은 "이휘재 결혼 잘했다~"라네요.





남편을 처음 만난 날 유부남인 줄 알았다는 아내. 덕분에 콘서트 티켓을 구하고 싶다는 말에 거리낌없이 자신의 번호를 알려줬는데...알고보니 연하남♡


2살 연하남의 적극적인 대시로 2013년 6월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누구?

장윤정 ♡ 도경완


육아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바쁜 아내 '장회장님'을 대신해 능수능란하게 육아하는 모습을 공개 중인 도경완.


결혼 8년차에도 여전한 달달멘트로 '도책바가지'라는 별칭까지 얻었지요~






사귄지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는 이 부부.


독실한 크리스쳔인 아내의 신념을 위해 혼전순결을 지켰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누구일까요?

하하 ♡ 별

지난 해 여름 셋째 딸을 출산하며 다둥이 부모가 된 두 사람.


아이들을 모두 재우고 육퇴 후 함께 과자를 먹는 부부의 모습은 여전히 신혼처럼 달달해 보이네요~





두 사람이 공개열애를 시작한 후 아내는 수입이 1/10로 줄었다고해요. 힘든 시간 끝에 열애 7년만인 2013년 9월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


결혼 후 두 사람은 배우로서 승승장구하며 2018년 연말시상식에서 나란히 대상후보에 오르기도 했어요. 남편은 대상, 아내는 최우수상을 수상한 연기력 갑 배우부부는 누구?

이보영 ♡ 지성

두 사람은 육아와 살림에 있어서 "남의 손을 빌리지말고 직접 해보자"라는 결심을 세웠다고 해요. 그래서 한 사람이 촬영을 시작하면 다른 사람이 육아와 살림을 전담하지요.


최근 이보영이 새로운 드라마 화얀영화 촬영에 한창이니 지성은 육아대디 모드인걸로~




물론 모든 부부가 꼭 닮은건 아니에요.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서로 이해하고 닮으려 애쓰는 것이 진정한 부부의 케미 아닐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