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보다 OOO" 이영애도 선택한 낭만적인 스몰웨딩 장소는?

누구나 자신의 결혼식에 대한 특별한 로망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다음 타임 예식을 위해 급하게 진행되는 형식적인 결혼식, 아무도 듣지 않는 지루한 주례사가 이어지는 결혼식, 신랑신부를 본 적도 없는 사돈의 팔촌까지 와서 떠들기만 하는 하객들이 가득한 결혼식 등은 결혼식에 대한 로망과는 거리가 먼 장면들이지요.

때문에 최근에는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스몰웨딩이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특히 제주도처럼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장소를 배경으로 야외에서 치르는  하우스 웨딩은 많은 신랑신부들이 꿈꾸는 결혼식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효리, 주진모, 이지혜, 윤진서 등 스타들이 제주도에서 로맨틱한 결혼식을 치르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한편 보다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원하는 톱스타들이 선택한 스몰웨딩의 장소는 따로 있습니다. 제주도보다 한 수 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는 하와이에서 특별한 결혼식을 진행한 스타들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가명으로 식장 예약했다는
이영애

2009년 8월 이영애는 재미교포 사업가 정호영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이 이영애의 데뷔 초부터 인연을 이어와 15년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한 오랜 연인이라는 사실은 연예계의 공공연한 비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두 사람은 남편 정호영이 일반인인데다 각종 소문에 연루되는 바람에 최대한 비밀스러운 결혼식을 원했는데요.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원하는 이영애에게 하와이 오하우섬에 위치한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하와이 최고급 주거지인 카할라 지역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역대 미국 대통령과 세계 각국의 국빈들이 주로 찾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 인근으로 호텔 소유의 해변이 따로 있고, 하루 최소 숙박비용이 395달러(약 50만원)일 정도로 고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호텔은 드레스 코드가 있을 정도로 격식을 따지는 5성급의 특급 호텔이지요.

하와이에서 결혼하고 뉴욕에 신혼집
이진

원조 걸그룹 핑클의 멤버 이진 역시 이영애와 같은 카할라 리조트에서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 정면에 와이키키 해변이 보이는 절경을 배경으로 치르는 결혼식은 원조 요정 이진에게도 매력적인 곳이었기 때문이지요. 또 이진의 남편이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주한 미국 시민권자이다 보니 하와이에서의 결혼은 자연스러운 결정이었는데요.

이진의 남편은 6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현재는 미국에서 금융 관련 일을 하고 있어 이진 역시 뉴욕에 신혼집을 장만해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열애 1년여 만에 2016년 2월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하와이에서 치러진 이진의 결혼식에는 핑클 멤버인 옥주현이 참석해 축하해 주기도 했습니다.

신부 미모, 신랑 턱시도, 하와이 풍광까지 완벽 조화
신성록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배우 신성록은 지난 2016년 6월 결혼식을 올리고 같은 해 11월 득녀한 아빠이기도 한데요. 신성록의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두 사람은 2016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짧은 연애 기간 끝에 초고속 결혼과 출산 소식을 알렸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은 하와이 하우스 웨딩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잘 드러낸 사진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신성록은 스카이 블루 색상의 과감한 턱시도를 선택해 하와이의 풍광과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신성록 부부의 결혼식이 진행된 곳 역시 카할라 리조트인데요. 화려한 웨딩 데커레이션 대신 화이트를 메인으로 한 결혼식의 분위기가 하우스 웨딩은 장점을 최대화해 주었네요.

서핑으로 이어진 사랑, 하와이에서 결실
가희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와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는 지난 2016년 3월 하와이 카할라 리조트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는데요. 3살의 나이차가 나는 두 사람은 운동을 좋아하는 공통 관심사 덕분에 급격히 친해져 1년여의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이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에는 둘만의 특별한 추억 때문인데요.

가희는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SNS를 통해 “바다의 파도와 인생의 파도를 함께 하자며 웨딩파티에서 서프보드를 선물한 이 남자의 센스에 또 한 번 반하고, 무릎 꿇고 손 편지를 낭독한 이 남자의 사랑에 또 한 번 다짐했다"라며 양 대표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공개했습니다. 평소에도 두 사람은 함께 서핑을 즐기며 데이트를 하기도 했는데요. 서핑과 파도를 사랑하는 두 사람에게 하와이의 바다는 새로운 인생을 출발선으로 최고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하와이 리조트 내에 있는 예배당에서
한지혜

법조인의 아내가 된 한지혜 역시 하와이에서의 결혼식을 선택했습니다. 한지혜의 남편 정준혁 검사는 서울대 공대 출신으로 법학 전공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법고시를 한 번에 최종 합격한 수재인데요. 게다가 한지혜의 시아버지 역시 생수업체의 대표를 맡고 있어 재력이 대단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지혜 친언니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만나기도 전 첫 통화를 한 시간이나 할 정도로 말이 잘 통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1년여의 연애 끝에 지난 2010년 9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능력과 재력을 모두 갖췄다는 두 사람이 선택한 결혼 장소는 하와이 마우이섬에 위치한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인데요.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두 사람은 해당 리조트 내에 위치한 채플에서 조용한 예식을 치렀습니다.

이외에도 미국 국적을 가진 스타들의 경우 가족과 지인들의 참석을 고려해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경우가 많은데요. 가수 박정현은 2017년 한국계 캐네디언 교수와 하와이에서 스몰웨딩을 진행했고 할리우드 배우가 된 김윤진 역시 남편과 연애의 추억이 깃든 하와이를 결혼식 장소로 선택했습니다.

배우 이천희와 전혜진 부부의 경우에는 하와이에서 두 번째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2011년 3월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같은 해 6월 신혼여행을 떠난 하와이에서 또 한 번 하우스웨딩을 진행해 특별한 추억을 쌓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