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실사 영화 알라딘의 개봉으로 디즈니 덕후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6월 12일 9년 만에 돌아오는 토이 스토리의 신작도 개봉을 예정하고 있어 설렘을 더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 영화 개봉과 더불어 디즈니 덕후들에게 설렘을 주는 신상 아이템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디즈니 덕후들의 지갑을 열게 하는 한정판 아이템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맥X알라딘
쟈스민 컬렉션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이 개봉 열흘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역주행을 타고 있는데요. 알라딘은 개봉 초 국내 영화 '악인전'에 밀려 박스오피스 2위에 그쳤다가 현실감 넘치는 CG와 명곡으로 가득 찬 OST가 입소문을 타면서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습니다. 현재는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기생충에 밀려 1, 2위를 다투는 상황이지만 여전히 상승 중입니다.
영화 '알라딘'이 출시된 지난 23일 디즈니 덕후들이 주목한 또 한 가지 신상이 있는데요. 바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이 알라딘과 콜라보 해서 내놓은 쟈스민 컬렉션입니다. 쟈스민 컬렉션에는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한 9가지 색의 아이섀도, 그리고 골드빛 섀딩과 하이라이터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더불어 립글로스 3종과 총알 립스틱 4종도 함께 출시되어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instagram@maccosmeticstaiwan
해당 제품의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골드 디자인에 에메랄드빛 꽃과 고풍스러운 무늬가 더해져 쟈스민 공주만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요. 하이라이트와 섀딩은 제품 내부에도 지니의 램프가 새겨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습니다.
아디다스X토이스토리4
울트라 부스트 19
오는 6월 21일 토이스토리 4의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 덕후들의 마음은 그 어느 때보다도 설레고 있는데요. 토이스토리 4는 전작 이후 9년 만에 돌아오는 신작으로 주인공 우디와 여자 인형 보핍의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년 만에 돌아오는 토이스토리 신작과 함께 또 하나 디즈니 덕후들이 지갑을 열어야 할 아이템이 등장을 예고했는데요. 바로 아디다스와 협업한 운동화 울트라부스트19입니다. 이 운동화는 우리나라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아디다스의 러닝화 울트라부스트라이트의 새로운 버전인데요.
토이스토리4의 개봉을 기념해 해당 영화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울트라부스트19는 초록과 보라색을 중심으로 주황색 디테일을 더해 토이스토리에 등장하는 버즈 라이트 이어가 떠오르는 모양인데요. 운동화 내부의 깔창에는 버즈 라이트 이어의 이미지가 실제로 새겨져 있어 디즈니 덕후들의 소장욕을 불러오기 충분합니다. 해당 제품은 영화 개봉일과 같은 6월 21일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니스프리X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 컬렉션
이니스프리는 지난 1월 황금 돼지 해를 맞아 토이스토리 컬렉션을 출시했는데요. 이 컬렉션은 2019년 한 해 동안 좋은 일만 있길 바라는 소망을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한다는 의미를 지닌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주로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토이스토리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특별함을 더한 것인데요.
유튜버 후니언
제품 출시 이후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사용 후기를 전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해당 컬렉션은 큰 인기를 끌며 색조 제품 대부분이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핸드크림과 립밤 등 제품은 현재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