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인 줄? 스타와 사랑에 빠진 승무원 출신 일반인들의 놀라운 미모

누구나 한 번쯤 여행을 떠나 사랑에 빠지는 상상을 해보곤 하는데요. 특히 여행지로 가는 길 비행기 안에서 첫눈에 반한 상대가 나타났다면? 심지어 상대가 지성과 미모를 갖춘 승무원이라면? 상상만 해도 행복한 러브스토리를 실제로 겪은 스타들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1. 박준형 13살 연하 아내 

박준형은 지난 2015년 6월 13살 연하의 승무원과 결혼했는데요. 박준형의 아내는 대한항공 승무원인 김유진인데요. 업무능력이 좋은 데다 승무원들 가운데서도 돋보이는 미모 덕분에 사내에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박준형은 결혼 전 성형 수술을 많이 한 스타일보다 자연 미인이 좋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요. 덕분에 박준형의 아내인 김유진은 자연 미인임이 증명된 셈이지요.

두 사람은 god 멤버인 데니와 함께한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박준형은 김유진이 외모와 달리 소탈한 성격을 가져서 더욱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 눈치를 보지 않고 크게 웃거나 잘 못 추는 춤을 추는 모습 등이 가식 없이 예뻐 보였다고 하네요.

2. 정태우 설리 닮은꼴 아내

배우 정태우는 지난 2009년 5월 1살 연하의 승무원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두 사람의 나이는 26, 27살로 다소 어린 나이에 부부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간 연애 끝에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정태우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결혼 전에는 혼자 밥도 못 먹을 정도로 매니저에 의지했다고 합니다. 정태우의 아내는 그런 남편을 이해해주고 조금씩 변화시켜갔다고 하는데요.

내조까지 완벽한 정태우의 아내는 미모의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의 장인희입니다. 지난 2016년에는 SBS '오마이베이비'에 출연하며 설리를 닮은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3. 정준하 아내 '니모'

정준하의 러브스토리는 MBC '무한도전'에서 '정준하 장가보내기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많이 알려진 편인데요. 특히 노총각 정준하의 결혼 상대가 미모의 승무원이라는 사실이 큰 주목을 받았지요. 실제로 정준하의 아내는 아시아나 승무원 출신의 니나야끼인데요. 과거 일본인 승무원 교육관으로 근무할 당시에는 MBC '느낌표'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정준하는 비행 도중 기내 승무원으로 일하던 니나야끼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니나야끼와 친분이 있던 윤손하에게 부탁해 정식으로 소개를 받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다만 니나야끼 부모님의 반대로 결별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정준하의 일편단심 적극적인 구애로 인해 다시 사랑을 이루었다고 하네요. 

4. 임창정 18살 연하 아내

임창정은 지난 2017년 1월 18살 연하의 요가 강사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임창정의 현재 아내인 서하얀은 본래 승무원으로 근무하다가 자신의 적성을 찾아 요가 강사로 이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뛰어난 미모 덕분에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임창정과 광고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서하얀은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씨도 참으로 고운 듯합니다. 사실 임창정은 서하얀을 만나기 전 프로골퍼와 7년간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세 아들을 키우는 싱글대디였는데요. 서하얀은 전 부인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들까지도 받아들이며 네 아들을 키우는 육아맘에 된 것입니다. 

5. 정대세 비현실적 비율 아내

축구선수 정대세는 지난 2013년 12월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정대세의 아내는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의 명서현인데요. 정대세는 아내의 몸매를 보고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명서현은 173cm의 키에 여리여리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비율이 정말 좋아 보이네요. 

두 사람은 개그맨 남희석의 소개로 만나 부부의 연을 맺었는데요. 2017년에는 SBS '동상이몽'에 부부가 함께 출연해 결혼 4년 차에도 서로 배려하고 노력하는 부부의 모습을 보여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6. 김재욱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개그맨 김재욱은 지난 2013년 10살 연하의 대학 후배와 결혼했는데요. 김재욱의 아내는 대학 졸업 후 항공사 승무원으로 일한 박세미입니다. 박세미는 미스코리아 경북대회에 출전할 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데요. 승무원으로 근무할 당시에도 얼짱 승무원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인덕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함께 학교 홍보물 촬영을 진행하면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5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지난 2018년에는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해 현실적인 고부갈등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임신 중이던 박세미가 명절 연휴에 첫째 아이를 데리고 혼자 시댁에 방문하는 모습 등이 공개되며 남편인 김재욱이 많은 비판을 듣기도 했지요. 

7. 유혜주 얼짱 승무원 남편

얼짱 출신의 유튜버 유혜주는 지난 2019년 3월 결혼을 올리고 유부녀가 되었는데요. 자신의 결혼 준비 스토리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유혜주의 남편은 대한항공 승무원인 조정연인데요. 얼짱 출신의 유혜주와 투 샷에도 전혀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유혜주에게 첫눈에 반한 조정연이 부산에 있는 유혜주를 만나러 서울에서 장거리 오가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는 유혜주를 위한 조정연의 이벤트도 자주 공개되었는데요. 꽃다발 3개를 한꺼번에 선물하는 것은 물론 마놀로 블라닉 구두를 선물하며 프러포즈를 하기도 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지요. 

+ 승무원 출신 아내 추가 사진

배우 류진의 아내 이혜선
개그맨 문천식의 아내 손유라
개그맨 김대희의 아내 지경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