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9년 전? 레인보우유치원 뽀시래기들의 폭풍성장 근황

7년 전 예능프로 '출발 드림팀'에 캐나다인 아버지와 함께 태권도 시범단으로 출연한 초등학교 6학년 소녀가 카리스마 넘치는 솔로 가수로 돌아왔습니다. 캐나다에서 태어나서 생후 6개월에 한국에 온 이후 중학생 무렵 JYP 연습생이 되었고 2016년 오디션 프로  '프로듀스101'의 우승자가 되면서 프로젝트 그룹 IOI로 데뷔한 가수 전소미의 이야기인데요.

솔로 가수로 변신한 이후 최근 발매한 곡 'WHAT YOU WAITING FOR'으로 음악방송의 1위를 차지한 전소미는 현재 3중 국적을 소유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네덜란드계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자연스럽게 3개 나라의 국적을 가지게 된 것이지요.

그리고 전소미의 뒤를 이을 국적 부자들이 또 있습니다. 지난 2011년 방영한 '레인보우 유치원'에서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을 발산한 뽀시래기들이 폭풍성장! 할리우드까지 진출했다는 정변의 아이콘들을 만나봅시다.


링컨

한국 나이로 5살 무렵 해당 프로에 출연한 링컨은 당시 2PM 닉쿤을 닮은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끼로 많은 랜선 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실수로 숟가락을 물에 빠뜨리고는 숟가락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모습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였지요.

그랬던 링컨이 벌써 14살 소년이 되었습니다. 꾸준히 광고와 화보 등에 출연하면서 아역배우로서의 길을 준비하던 링컨은 지난해 1월 할리우드 진출 소식을 알려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바로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4에 출연한 것인데요. 다니엘 헨리와 함께 촬영 중 찍은 인증샷에서 링컨은 이미 배우의 포스를 뿜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미국에서 학업과 연기활동을 병행 중인 링컨은 미국 독립영화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랭귀지 아트'에서 자폐증 앓고 있는 인물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특히 영화 '랭귀지 아트'는 맨체스터 필름 페스티벌에 초청되기도 했지요.


크리스티나

스페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 태어난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리는 프로그램 출연 당시 7살 뽀시래기였음에도 무려 '여신'이라는 별칭으로 불렸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히 아역모델로 활동 중인 크리스티나는 지난 2018년 한 아동복 화보 속 폭풍 성장한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짙은 눈썹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그대로, 긴 웨이브 헤어에 여신의 분위기로 한층 성숙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또 다른 아역배우인 '알렉산더 노아 아리안'의 SNS에 교복을 입고 함께 촬영 중인 근황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실제 중학생인 두 사람의 교복핏은 무척 자연스러운데요. 잠시 휴식시간을 즐기는 듯 휴대전화로 셀카를 찍는 모습이 여전히 사랑스럽네요.


알레이나

프로그램 출연 당시 배우 이민정의 닮은꼴로 유명했던 알레이나 일마즈는 청순한 외모와 달리 6살 소녀다운 말괄량이 모습을 선보여 더욱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소녀입니다. 터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알레이나는 4살 터울의 여동생 일라이다 일마즈와 함께 아역모델로 활동했는데요.

2015년에는 일일드라마 '가족을 지켜라'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활동 영역도 넓혔습니다. 그리고 2018년까지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왔는데요. 최근에는 학업에 열중하기 위해서인지 SNS 활동을 중단하고 근황을 알리지 않고 있네요.


대니얼

2006년생인 대니얼 현우 라샤펠은 프로그램 출연 당시 꽃미모 덕분에 많은 랜선 이모들을 미소 짓게 한 주인공입니다. 2014년 레인보우유치원의 진행자로 인연을 맺었던 지상렬 삼촌의 연애리얼리티 프로에 출연해서 미모 못지않은 매너로 '귀여운 로맨티스트'로 불리기도 했지요.

이후에도 꾸준히 아역 모델로 활동 중인 대니얼은 2018년 장발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어깨선을 훌쩍 넘는 긴 머리에도 대니얼의 미모는 숨겨지지 않았고 오히려 분위기 있는 배우의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중학생이 된 대니얼은 2년 동안 길러온 머리를 단번에 잘라 '소아암모발기부'에 동참했습니다. 기부를 위해 공중화장실이나 대중목욕탕 등에서 오해를 받아 가며 장발을 유지했던 것이지요.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돌아온 대니얼은 중학생 다운 풋풋함과 짙은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미남의 분위기가 공존하는 모습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