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엔딩 장범준, 미모의 아내 공개 : 혼전 임신 후 결혼해서 잘 사는 스타 7쌍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김진아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전 여자친구에게 피소됐다는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가 제출한 피소장에 따르면 임신 이후 아이의 출산을 두고 김정훈과 갈등이 깊어졌으며, 김정훈이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했는데요. 한편 지난 2월 19일에는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과거 낙태 사실을 밝혀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류지혜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과거 낙태를 했다. 이영호 때문에'라고 발언했습니다. 상대는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인 이영호인데요. 그는' 8년 전에 사귄 건 맞지만 임신 확인은 못 했다.'라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근 유명인들의 잇따른 혼전 임신과 낙태 소식에 충격과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와는 반대로 자신들 삶을 스스로 책임지기로 결심해 사랑의 결실을 받아들이고 결혼해 행복하게 살고 있는 스타들도 있습니다. 혼전 임신 후 결혼해서 잘 사는 스타 7쌍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왼)TV조선'연애의맛'(오)아프리카TV

 


1. 권상우♥손태영

권상우(1976)와 손태영(1980)은 지난 2008년 결혼해 이듬해 2월 첫 아들 룩희를 낳았습니다. 결혼 발표 당시 손태영의 임신설이 제기되었으나 극구 부인하며 '2세는 최대한 빨리 갖겠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권상우는 '속도위반 때문에 손태영과 결혼했다는 소리를 듣기 싫어서 임신 사실을 공개하지 않은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9년에는 MBC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혼전 임신에 대한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권상우는 '손태영씨는 몰라도 저는 솔직히 계획하고 있었다.'라며 손태영이 임신 사실을 알렸을 때도 '좋아서 막 웃었다. 저희는 축제 분위기였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배우 김성수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프로포즈 당시 권상우가 더 많이 울어 손태영이 달래줬다고 하네요. 현재 부부는 2015년 1월 딸 리호를 낳아 1남 1녀를 두게 되었습니다.

(왼)중앙일보 (오)라이브엔

(왼)이데일리 (오)중앙일보

출처-마리끌레르

2. 장동건♥고소영

장동건, 고소영은 72년생 동갑으로 지난 2010년 5월 결혼해 같은 해 10월 첫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지난 2012년 7월 고소영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혼전 임신에 대한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고소영은 '35세가 넘어가면 임신부가 더 많은 검사를 하게 된다. 노산이라 다급했다. 백호랑이 해였던 것도 그렇고 나와 같은 천칭자리인 것도 좋아서 아이를 낳아야겠다고 생각했다. 계획적으로 임신을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임신 사실을 전하자 장동건이 담담하게 '뭘 어떡해. 좋은 일인데.'라며 차분하게 반응했다고 하는데요. 한편 장동건, 고소영은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힐링캠프 출연 당시 고소영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고소영은 '1992년 같은 해 데뷔해 친구처럼 지내다가 1999년 영화 '연풍연가'로 호흡을 맞췄다.'라며 '그렇게 좋은 친구로만 지내다 2007년 미국에 가게 됐는데 당시 영화 촬영 때문에 미국에 체류하던 장동건과 식사를 하게 됐다. 오랜만에 보니 갑자기 새로운 사람을 만난 것처럼 가슴이 막 떨렸다.'라고 밝혔는데요. 당시 장동건은 할리우드 영화 촬영 지연으로 지쳤고 고소영도 배우로서 슬럼프를 겪은 때였다고 하네요. 이후 고소영은 한국으로, 장동건은 촬영차 뉴질랜드로 떠나면서 장동건이 고소영을 생각하니 갑자기 가슴이 뛰면서 눈물이 날 것 같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현재는 2014년 딸 장윤설 양을 낳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둔 부부가 되었습니다.

(왼)세계일보 (오)고소영인스타그램

(왼)뉴데일리 (오)고소영 인스타그램

영화 '연풍연가'

3. 이동건♥조윤희

이동건(1980)과 조윤희(1982)는 지난 2017년 9월 결혼해 같은 해 12월 딸 로아 양을 출산했습니다. 지난 2018년 10월에는 이동건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동건은 '저희가 교제할 때 저는 38세였고, 아내도 저보다 2살 밖에 어리지 않아서 빨리 아이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일단 혼인신고부터 먼저 했다. 그랬더니 아이가 금방 생기더라. 그래서 서둘러 결혼식을 올렸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부부 역할로 호흡을 맞추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이동건은 '그 드라마가 50부작이다 보니까 촬영한 기간이 거의 1년이다. 드라마 안에서 윤희씨와 만나 싸우고 정들고 결혼하고 아이까지 낳고 함께했다. 드라마 끝날 때쯤 되니까 정말 이렇게 헤어져서 못 봐도 괜찮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 내가 결혼 생각이 있었던 편은 아닌데, 내가 결혼한다면 저 여자를 놓치면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왼)오마이뉴스 (오)SURE

(왼)Allets (오)SBSfunE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 원빈♥이나영

원빈(1977)과 이나영(1979)은 지난 2015년 5월 결혼해 같은 해 12월 득남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전후 임신설이 제기되었으나 이를 부인하고 결혼했는데요. 결혼 2개월 만에 임신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해 매체에서는 '당시 광고 문제를 해결해야 해 원치 않은 타이밍에 공식 발표되는 것이 꺼려졌을 것이다.'라고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원빈과 이나영은 2011년 이나영이 원빈과 같은 소속사로 옮기며 만나게 된 후, 2012년 8월부터 교제해 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2013년 7월 열애 보도 전문 '디스패치'를 통해 열애설이 단독 보도되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강원도 정선에서 치른 결혼식도 큰 화제가 되어 '스몰 웨딩' 열풍을 불러오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이나영이 가정에서 산후조리를 한 것이 밝혀져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가격의 호화 조리원을 선택해 이슈가 되는 스타들과는 다른 선택이었는데요. 대신 원빈이 부모님께 선물한 루트하우스를 산모와 아기에 맞게 재구성하여 적절한 환경을 조성했다고 합니다. 특히 잔디로 꾸민 2층 정원은 외출을 하지 않고서도 집 안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하니 웬만한 조리원보다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출처-인스타일

출처-허프포스트코리아

5. 장범준♥송지수

장범준(1989)와 송지수(1993)는 2012년 11월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당시 장범준은 '열애를 숨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자신보다 내 걱정을 먼저 해주는 착하고 좋은 친구.'라며 송지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송지수는 2013년 MBC '그대 없인 못 살아'로 데뷔한 배우인에요. 데뷔 전에는 가수를 준비하기도 했는데 당시 기타를 가르쳐준 선생님이 장범준의 친구였고 덕분에 장범준과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3년 12월에는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는데요. 당시 두 사람은 24살, 20살로 모두 결혼을 결심하기엔 적은 나이였지만 태어날 소중한 아이를 생각해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2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4년 4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같은 해 7월에 딸 조아 양을 낳았습니다. 이후 장범준은 2017년 5월 군 입대를 하게 되는데요. 자녀가 있는 기혼자기 때문에 출퇴근이 가능한 상근 예비역으로 근무했습니다. 다만 2018년 6월 외부 활동 중 무릎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어 전역 예정인 2019년 2월보다 5개월 빠른 2018년 9월에 의병전역했습니다. 한편 지난 3월 3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예고편에 장범준과 가족들이 등장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 장범준은 '장조아, 장하다의 아빠 장범준'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장범준은 앞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6살이 된 딸 조아, 16개월 아들 하다와 함께 솔직하고 꾸밈없는 현실육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조선일보/TV데일리

송지수 인스타그램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6. 문희준♥소율

문희준(1978)과 소율(1991)은 지난 2017년 2월 결혼 해 같은해 5월에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발표 당시 혼전 임신 의혹이 크게 불거졌으나 강력하게 부인한 바 있는데요. 당시 소율이 한창 활동 중인 걸그룹 멤버인데다 급하게 결혼이 진행되다 보니 속도위반 가능성이 불거진 것입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는 소율이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며 임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에 대해 문희준은 '좀 더 일찍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한 부분은 머리 숙여 양해의 말씀 전한다. 새 생명의 탄생을 위한 조심스러운 배려였던 만큼 두 사람을 향해 응원과 축복을 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2016년 4월부터 본격적으로 교제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6년 12월에는 문희준이 채널A '싱데렐라'에 출연해 소율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문희준이 다이어트로 고생하고 있을 당시, 소율이 직접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다는 우엉차를 달여 가져온 것에 매우 감동했다고 합니다. 그는 소율이 1.5L 10병에 담은 우엉차를 박스에 담아 땀을 흘리며 힘겹게 끌고 오는 모습이 슬로모션으로 보였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 2018년 12월에는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결혼 전에 식당을 간 적이 없다며 '차 안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었다. 계산도 계좌 이체로 했다. 제일 특이했던 건 삼겹살을 배달 시킨 거였다.'라며 열애 당시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딸 얼굴이 나 어렸을 때랑 똑같다고 하더라. 날 닮은 것 중에 제일 신기한 것은 안무를 딴다는 점이다. 어떤 노래에 어떤 안무를 집중해서 보고 똑같이 따라 한다. 다른 아이들보다 빠른 것 같다.'라며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출처-이투데이

출처-아시아투데이

7. 최민환율희

최민환(1992)과 율희(1997)는 지난 2017년 9월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알렸고, 그 해 11월 결혼 소식과 함께 혼전 임신 사실을 알렸는데요. 2018년 5월 아들을 출산한 뒤, 같은 해 10월에 늦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근 최민환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여 '처음 임신 사실을 공개했을 때는 혹시 나와 내 아이가 율희 앞길을 막는 게 아닐까 고민을 많이 했다. 이에 미안함이 항상 있다.'라고 당시 심경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최민환의 장인인 율희의 아버지 역시 당시 임신 사실을 알고 충격받았던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그는 '최민환이 처음 인사를 왔는데 뜻밖의 소리를 했다. 아기를 가졌다고 하더라. 그때는 내가 할 말이 없더라. 화조차 안 났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최민환은 결혼 소식을 알린 후에도 FT아일랜드 미니 6집을 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나, 율희는 본인이 속했던 팀 라붐에서 2017년 11월 탈퇴하여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 박서원♥조수애

요즘 핫한 패셔니스타 커플인 박서원(1979)과 조수애(1992)는 2018년 12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2019년 1월 한 매체가 조수애가 임신 21주째라고 보도하며 결혼 한 달 만에 임식 5개월 소식을 전하게 되어 이슈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곧 조수애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파서 입원한 중에 기사가. 갑작스럽기도 하고 5개월 아니기도 하지만 축하 고마워요.'라며 임신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5개월은 아니라는 모호한 답변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2018년 12월에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한 연예부 기자는 '조아나운서가 연애를 하는 건 알았지만 박 대표와 결혼하는 건 최근에 알았다.'라며  '제가 느끼기에는 지극히 평범한 연애를 하고 사랑해서 결혼하는 것 같았다. 조 아나운서가 굉장히 순하다 액정 깨진 폰을 몇 달 들고 다니고 명품도 안 들고 다닌다. 재벌가와의 재혼으로 안 좋은 소문이 돌았던 게 안타깝다.'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대해서 '조 아나운서가 프로그램 진행으로 야구장에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됐다. 박 대표도 아버지 구단인 두산 베어스를 찾았다가 관계자 소개로 인사를 했다. 이후 몰래 연애를 한 것으로 안다.'라고 밝혔습니다.

(왼)박서원 인스타그램 (오)조수애 인스타그램

(왼)SBS뉴스 (오)엑스포츠뉴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