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통화하며 2년 동안 장거리 연애했는데 결혼 준비 중 파혼 통보한 이유는?

얼마 전 중국에서는 여신 미모로 알려진 BJ가 방송 도중 필터 오류로 실물이 드러나면서 큰 곤경에 처한 상황이 발생했는데요. 해당 BJ는 중국 최대 라이브 스티리밍 플랫폼인 더우위에서 큰 인기를 끈 차오비뤄입니다.

차오비뤄는 평소 방송에서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여신 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 덕분에 초기 팔로워만 10만 명이 넘는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최근 다른 BJ와 합동 방송을 하던 도중 평소 사용하던 필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본모습이 그대로 노출되고 만 것입니다.

공개된 차오비뤄의 모습은 40대 중년 여성의 평범한 외모였는데요. 평소 차오비뤄를 랜선 여자친구로 여기며 많은 기부금을 낸 남성 팬들은 큰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속았다는 기분에 잠을 잘 수가 없다'라고 하소연하는 팬들고 있을 정도였지요.

만약 이와 비슷한 상황이 실제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에게 발생한다면 어떨까요? 실제로 인도네시아의 한 남성은 국제연애를 이어오던 여성과 결혼을 약속했다가 뒤늦게 그 여성의 실물을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해당 남성은 인도네시아의 마스 유수프로 대만에 거주하는 한 여성과 장거리 연애를 이어왔는데요. 두 사람은 2년여의 연애 기간 동안 전화와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주로 연락을 주고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실제로 만나지 못하는 대신 사진을 주고받으며 연애를 이어갔는데요. 해당 여성은 유수프에게 자신의 사진이 아닌 페이스북에서 찾은 다른 젊은 여성의 사진을 도용해 보냈고 이를 알리 없는 유수프는 사진 속 여성에게 반하게 되었습니다.

유수프는 도용된 사진 속 여성에게 반해 대만 여성에게 용돈을 보내주기까지 했는데요. 그가 보낸 금액은 1000만 루피아(한화 약 85만 원)로 인도네시아 직장인 평균 월급(400만 루피아)의 두 배가 넘는 큰 액수입니다.

이후 해당 여성은 유수프에게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결혼해야 한다며 제안해왔는데요. 다만 유수프도 결혼 전 얼굴을 확인하고 싶었고 여성에게 영상통화를 요청했습니다. 여러 번의 거절 끝에 영상통화를 허락한 해당 여성은 베일을 착용한 채 영상통화를 했습니다.

결국 유수프는 해당 여성을 온전히 믿으며 결혼을 약속하기에 이르렀는데요. 하지만 결혼을 준비하던 중 친구들을 통해 여성의 실제 얼굴을 확인하게 되었고 결혼을 취소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심지어 해당 여성은 나이도 유수프의 어머니뻘이었는데요. 사실을 확인한 유수프는 매우 충격받았으며 실의에 빠져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유수프가 해당 여성과 2년 동안이나 연애를 이어오게 된 데는 도용된 사진뿐만 아니라 대화를 나누며 느낀 감정과 매력이 분명 있었을 텐데요. 다만 외모뿐만 아니라 나이까지 속인 여자친구를 용서하고 결혼을 진행하기는 어렵겠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