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뜸하더니 베버리힐즈에 산다고? 해외로 시집간 연예인 7명

활발하게 활동하던 여배우나 아나운서 등이 갑자기 소식이 뜸해지는 때가 있는데요. 바로 결혼 소식이 들린 후입니다. 특히 배우자가 해외에 거주하거나 교포인 경우 신혼집을 외국에 마련해 한국에서의 활동이 드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활동이 뜸하다고 해서 그들의 밥벌이를 걱정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로또보다 부러운 결혼에 당첨됐기 때문인데요. 해외로 시집가 잘사는 여자연예인 7명의 근황을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1. 서민정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서 선생님 역할로 큰 인기를 얻었던 서민정은 2004년 캐나다 교포인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서민정의 남편 안상훈은 1887년부터 유대인이 대대로 자리를 지켜온 130년 전통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치과'에서 동양인 최초로 원장이 되는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얼마전 TV조선 '아내의맛'에 출연하여 뉴욕에서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미국 최고 부촌 중 한 곳인 뉴욕 센트럴파크의 어퍼이스트사이드에 위치한 신혼집과 뉴욕 중심가에 위치한 남편의 병원도 공개되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편 신혼생활에는 이방인으로서 적응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는데요. 브루클린에 위치한 과거 신혼집에서 한국 드라마를 보며 외로움을 달랬다고 합니다. 심지어 집 밖으로 산책이라도 할때면 '캣 콜(조롱)'하는 남성들이 있어 외출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2. 신주아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재벌 3세 라차나쿤과의 결혼 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신주아의 남편은 태국의 유명 페인트회사 JBP의 2세 경영인인데요. 이어 두사람의 결혼사진이 공개되자 남편의 뛰어난 외모가 다시한번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tvn 'TAXI' 방송

얼마전에는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 결혼 4년차 부부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신주아는 태국의 대저택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저택은 화려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했으며 개인 수영장은 물론 프라이빗한 영화관까지 갖춘 어마어마한 규모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3. 추자현

SBS'너는내운명'방송

최근 대중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커플은 일명 '추우커플' 추자현과 우효광 커플일 것입니다. 추자현은 한국에서 여배우로서의 입지가 좁아지자 중국에 가서 활동했는데요. 당시 2편의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면서 배우 우효광과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고 결혼까지 골인했습니다.

SBS'너는내운명'방송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는SBS'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우효광은 1981년생으로 1979년생인 추자현보다 2살 연하입니다. 동상이몽에서 우효광은 연하남다운 애교로 '우블리'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결혼조하'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기도 했지요. 특히 방송 최초로 공개된 이 부부의 베이징 신혼집은 어마어마한 규모로 주목받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신혼집은 마치 모델하우스를 연상케하는 넓은 거실과 맞춤형 주방, 화이트와 블루로 엣지를 준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부부는 지난 6월 첫 아들을 출산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4. 김민

1998년 영화 '정사'로 데뷔한 김민은 서구적이고 도시적인 외모로 '제2의 황신혜'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어 드라마 '초대', '태양은 가득히', '수호천사', '러브스토리인하버드'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성룡과 함께 영화 '엑시덴탈 스파이'에 출연하며 해외 진출한 여배우로 화제를 얻기도 해습니다.

하지만 2006년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를 은퇴해 소식을 알기 어려웠는데요. 최근 TV조선 '아내의맛'에 출연하면서 LA에서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김민의 남편 이지호는 영화 감독 일을 했었지만 현재는 사업가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부부는 남편이 영화감독으로 일하면서 김민이 촬영차 LA를 방문했을 때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만난지 4개월만에 결혼을 약속하고 2006년 결혼한 것으로 밝혔습니다.

김민 개인 SNS

TV조선 '아내의맛' 방송

또한 방송에서는 부부의 LA하우스가 공개되었는데요. 베버리힐즈에 위치한 부부의 집은 김민이 손수 인테리어해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주목받았습니다.

5. 박은지

박은지 인스타그램

박은지는 2005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해 2013년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왕성한 활동을 했는데요. 지난 2018년 4월 결혼하면서 TV에서는 그 모습을 보기가 어려웠습니다.

박은지 인스타그램

박은지 인스타그램

대신 SNS와 유투브에서 뷰티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 소통하며 뷰티 인플루언서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SNS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알리기도 하는데요. 박은지의 남편은 2살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부부는 현재 LA에 신혼집을 꾸려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6. 김정은

2016년 4월 동갑내기와 결혼하여 한국에서의 활동이 뜸한 편이었습니다. 김정은의 남편은 홍콩에서 금융업에 종사하는 재미교포인데요. 김정은 역시 남편이 있는 홍콩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 11월 SBS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신혼생활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아기를 갖기위해 노력 중이지만 남편과 시간이 맞지 않아서 힘들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7. 이진

이진 인스타그램

은광여고 3대 얼짱? 어릴때부터 뛰어난 외모로 주목받아 그룹'핑클'의 멤버로 성공한 1세대 아이돌인 이진. 그녀는 2016년 2월 6살 연상의 미국교포와 결혼했습니다. 이진의 남편은 미국에서 금융관련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진과는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16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SBS플러스 '야간개장' 방송

한편 이진은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촬영차 미국에 방문한 성유리와 만나 미국에서의 생활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