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여자는 남자의 능력? 나이차 극복한 연예계 커플 BEST5

배우 박혁권의 열애설이 연일 화제가 되며 연인인 배우 조수향에게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두 사람의 나이가 20살이나 차이 나는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연예계에는 이미 큰 나이차를 극복한 커플들이 있는데요. 나이차를 극복한 스타 커플 BEST5를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5위 배용준♥박수진

배용준은 1972년생으로 1985년생인 박수진과 13살 차이입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4년 3월 박수진이 배용준이 최대주주로 있는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2015년 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수진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교제 3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하면서 초고속  결혼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배용준은 박수진과 사귄 지 100일째 되는 날 다이아몬드 반지를 건네며 서프라이즈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사실 두 사람은 원래 가을쯤 결혼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증권가 찌라시 등에서 두 사람에 대한 루머가 확산되면서 이를 막기 위해 결혼을 앞당겼다고 하네요. 덕분에 두 사람은 사귄 지 5개월 만인 2015년 7월 부부가 되었는데요. 배용준은 결혼식 당일 피로연에서 또 한 번 프러포즈를 해 사랑꾼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5위 문희준♥소율

문희준은 1978년생으로 1991년생인 소율과 13살 차이가 나는데요.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자연스럽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문희준은 어린데도 불구하고 자신을 잘 챙겨주는 소율의 자상한 모습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문희준이 다이어트로 고생하고 있을 당시 소율이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다는 우엉차를 직접 달여와 감동을 주었다고 합니다. 

출처-매일경제

두 사람은 연애 당시 기자를 피하기 위해 차에서만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차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 계산도 계좌이체로 했다고 하네요. 2016년 4월부터 교제해 온 두 사람은 힘겨운 연애 끝에 2017년 2월 결혼해 같은 해 5월 딸을 출산하였는데요. 결혼 발표 당시 혼전 임신 의혹에 강력하게 부인했다가 결혼 후 사실을 번복해  대중으로부터 쓴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출처-매일경제

3위 백종원♥소유진

백종원은 1966년생으로 1981년생인 소유진과 15살 차이입니다. 두 사람은 배우 심혜진이 주선한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소유진은 처음 백종원을 보고 곱슬머리 아저씨로만 느꼈다고 합니다. 하지만 첫 만남 후 백종원이 문자메시지로 훈제 굴 사진과 함께 '혹시 이거 아세요? 이거랑 와인이랑 먹으면 맛있거든요.'라고 보내는 등 자신의 주특기를 살려 적극 대시한 덕분에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소유진 인스타그램

처음 두 사람의 열애가 보도되었을 당시는 백종원이 방송 활동을 많이 하지 않던 때라 엄청난 재력을 가진 사업가와 결혼하는 소유진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이 있기도 했는데요. 온라인상에는 백종원의 재혼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때문에 소유진의 아버지는 백종원에게 호적등본을 요구하기도 했다는데요. 어려움을 딛고 두 사람은 마침내 2013년 1월 부부가 되었지요. 이후 백종원이 방송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면서 현재는 많은 시청자들이 부부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SBS 힐링캠프

2위 서태지♥이은성

서태지는 1972년생으로 1988년생인 이은성과는 16살 차이인데요. 두 사람은 서태지의 노래 '버뮤다 트라이앵글'의 뮤직비디오에 이은성이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어 부부가 된 커플입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는 신비한 이미지의 여배우가 필요했는데요. 최종 후보에 오른 서우와 이은성 가운데 서태지가 직접 이은성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출처-서태지닷컴

서태지는 자신이 선택한 이은성을 실물로 보고 더욱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서태지는 뮤직비디오 촬영 후 이은성에게 밥을 사겠다고 제안했고 그 후 2주도 되지 않았을 때 고백을 했다고 하네요. 덕분에 2009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오랜 비밀 연애 끝에 2013년 6월 부부가 되었습니다. 한편 서태지는 이은성을 만나기 전 배우 이지아와 결혼한 적이 있는데요. 두 사람은 1997년부터 2006년까지 10년간 결혼생활을 유지했으나 알려지지 않다가 2011년 뒤늦게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기도 했지요. 

KBS 해피투게더

1위 마동석♥예정화

마동석은 1971년생으로 1988년생인 예정화와 17살 차인데요. 두 사람은 2016년 11월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연예계 대표 커플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서 자연스럽게 친분을 맺은 후 운동이라는 공통 관심사 덕분에 특별한 사이로 발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사실 예정화는 열애설 이전부터 자신의 이상형으로 마동석을 꼽아왔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이상형에 대해 '너무 잘 생기면 부담스럽다. 남자답고 덩치도 크고 상남자 같은 분들을 좋아한다.'라며 '마동석 같은 분이 좋다. 상남자 같지만 성격은 상냥할 거 같다.'라고 밝히기도 했지요.

JTBC 잘 먹겠습니다

실제로 예정화는 열애설 이전 방송을 통해 짝사랑을 고백한 적이 있는데요. 열애설 인정 후 당시 짝사랑의 상대가 마동석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두 사람은 서로를 '애기'라고 부르며 쌍방 사이 진행 중인데요. 3년째 굳건히 사랑을 이어온 만큼 대중들은 두 사람이 결혼까지 좋은 결실을 맺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