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정명석 변호사 '강기영' 집이 이 정도일 줄이야?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시청자들은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주인공 우영우를 비롯해서 등장인물 각각의 캐릭터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그중 신입변호사 3인방의 사수를 맡은 정명석 변호사는 처음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우영우 변호사의 영입을 반대했다가 사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그리고 6회가 지난 지금 정명석 변호사는 우영우 변호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데요. 한바다의 14년차 시니어 변호사로서 신입 3인방의 멘토이자 우영우의 엉뚱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티키타카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는 우영우 역의 박은빈 못지않게 정명석 변호사 역을 맡은 강기영 배우에 대한 애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2012년 드라마 '마의'로 데뷔한 강기영은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다양한 작품에서 늘 편안한 연기를 선보여왔습니다. 

83년생인 강기영 배우는 2019년 5월 3년간 열애한 연인과 결혼해서 지난해 11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결혼 후 한동안 작품의 공백기를 가지다가 3년 만에 복귀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죠. 

앞서 강기영 배우는 지난 2월 우영우의 촬영 현장에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아들의 백일을 맞이해서 강기영의 장모가 돌린 떡이 그 주인공. 떡에는 "사랑스런 손주 강이준 백일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축하해 주세요. 우리 사위도 잘 부탁드립니다. 강기영 장모 드림"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아버지가 된 축복에 드라마의 흥행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배우 강기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종 커뮤니티에는 강기영 배우가 공개한 집 사진 역시 화제입니다. 강기영 배우가 개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공개한 영상 자료 속 대저택의 모습이 눈길을 끈 것. 

애견인이기도 한 강기영 배우는 자신의 반려견 푸푸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데요. 해당 채널을 통해 눈 내린 집의 전경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배우 강기영과 그의 반려견 푸푸는 넓은 마당과 길게 이어진 계단을 오가면서 눈놀이를 즐겼습니다. 

영상 속에 등장한 집은 드넓은 공간은 물론 통창과 독특한 구조가 눈길을 끕니다. 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일상 사진 속 집안 내부의 모습 역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대저택이라는 표현이 걸맞아 보이는 강기영 배우의 집은 용인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처가에서 운영 중인 갤러리와 함께 쓰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기영 배우의 결혼식 역시 이 집의 넓은 마당에서 진행했죠. 촬영장 응원떡과 대저택까지 장모님의 사위 사랑이 남달라 보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