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인연은 따로 있다더니 10년 사귄 남친과 헤어지고 8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라는 확신은 언제 드는 걸까요? 이 질문은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미혼남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실제로 오랜 기간 동안 연애를 하며 행복한 연인 관계를 유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결혼에 대한 확신이 들지 않아 머뭇거리다 결국 헤어지는 커플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반면 기혼자들의 경험에 따르면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왠지 이 사람과 결혼할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 상대가 나타난다고들 하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라는 말을 하기도 하지요.

한편 연예계에도 오랜 연인과 결별한 후 새롭게 나타난 인연과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한 스타들이 있는데요. 환승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던 스타들의 러브스토리를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오랜 연인과 결별 후유증
극복 방법은 결혼? 개그우먼 김현숙

개그우먼 김현숙은 남편과 처음 만날 당시 오랜 연인과 헤어져 실의에 빠져 있던 때였는데요. 당시 힘들어하는 김현숙을 위해 함께 뮤지컬에 출연 중이던 동료가 자신의 지인을 술자리로 불렀고 위로와 동시에 찾아온 설렘으로 초고속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부산 남자인 김현숙의 남편은 첫 만남에서 무뚝뚝한 말투지만 김현숙의 자리를 챙기고 가방을 들어주는 등 무심한 듯 세심한 배려를 했습니다. 이에 반하게 된 김현숙은 마음을 열었고 정신을 차려보니 남편과 키스를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둘을 소개해준 지인의 증언에 따르면 대리기사를 부르느라 통화를 하고 왔더니 조수석에 앉은 김현숙과 뒷자리에 앉은 남편이 기린과 자라처럼 목을 빼고 키스 중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불같은 연애를 한 두 사람은 만난 지 4개월 만에 결혼하고 결혼 6개월 만에 출산했습니다.

결혼 생각 없는 남친과 결별하고
세 번 만난 남자와 결혼 결심했다는 박준면

7년이나 연애를 해오면서도 결혼 생각은 없어 보이는 남자친구 때문에 지친 여자가 새롭게 다가온 사랑을 뿌리치지 못하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는 이야기, 바로 드라마 '봄밤'의 줄거리인데요. 배우 박준면의 결혼 스토리는 봄밤의 여주인공 '정인'과 99% 일치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박준면은 인터뷰를 위해 만난 신문사 기자와 말이 잘 통해 술을 한잔하게 되었고 호감을 느꼈던 두 사람은 다음 약속을 잡게 되었습니다. 이후 세 번째 만남에서 해당 기자는 박준면에게 프러포즈를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박준면은 오랜 연인이 있는 상황이었고 기자도 그 사실을 알았지만 '결혼 확신'이 드는 상대를 놓치기 싫어 당돌한 고백을 한 것입니다. 결국 박준면은 결혼 생각이 없는 오랜 남자친구와 결별하고 세 번 만난 5세 연하의 남자와 새로운 인생을 계획했는데요. 2015년 8월 혼인신고를 통해 정식 부부가 되었습니다.

9년 사귄 전남친이 응원해준 덕분에
6개월 만에 결혼 골인한 배우 한혜진

배우 한혜진과 가수 나얼은 약 9년간 긴 연애를 이어온 연예계 공식 커플이었는데요. 나얼이 2012년 4월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가진 인터뷰에서 '내년쯤 결혼하고 싶다.'라는 발언을 해 두 사람의 결혼 임박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혼설이 제기된 지 몇 달 지나지 않은 2012년 12월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은 여름부터 이미 만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2013년 3월 한혜진과 기성용이 열애를 인정하며 두 달 전부터 교제했다는 소식을 알려왔는데요. 다만 2012년 8월 기성용이 힐링캠프에 출연했을 당시 한혜진이 나얼과 교제 중이던 시기였다는 사실 때문에 한혜진이 나얼과 헤어진 이유가 기성용 때문이 아니냐는 의혹이 번지기도 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나얼은 자신의 SNS를 통해 '혜진이는 저와 함께한 시간 동안 다른 누군가에게 눈길 한 번 준 적 없는 고마운 사람입니다. 이제 막 새로운 사람을 만나 행복해하는 사람에게 아프지만 지난 시간을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 사람에게 근거 없는 소문 때문에 돌을 던지지 마십시오'라고 응원을 전했는데요. 전 연인의 의리 있는 응원과 함께 초고속으로 결혼을 진행한 한혜진은 연애 6개월 만인 2013년 6월,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고 기성용이 뉴캐슬 유나이티드 소속이기 때문에 부부는 결혼 직후 영국으로 건너가 생활 중입니다. 2016년에는 딸 시온 양을 낳아 세 식구가 되기도 했지요. 

가상 결혼으로 연습도 했는데
10년 연인과 이별 후 8개월 만에 결혼 배우 황정음

황정음과 김용준은 지난 2006년부터 무려 9년 동안 연애를 이어온 연예계 공식 장기 연애 커플이었는데요. 큰 인기를 끈 예능 프로그램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동반 출연하며 실제 커플의 알콩달콩한 연애 모습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황정음은 우결을 통해 통통 튀는 발랄한 성격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얻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캐스팅되어 일약 스타덤에 오르면서 연기자로 입지를 굳히게 되었습니다. 우결 덕분에 일과 사랑 모두를 잡은 듯 보인 황정음은 안타깝게도 김용준과의 열애 10년 차에 접어든 2015년 결별 소식을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결별 7개월 만에 각자 새로운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서로를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황정음은 당시 공개한 열애 상대인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열애 8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결혼할 짝은 따로 있구나'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다 놀고 결혼은 나랑 하자"
사귀기 전부터 결혼 확신 들었다는 하하

하하는 지난 2005년부터 약 5년간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안혜경과 공개 연애를 했는데요. 당시 하하는 무한도전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릴 때였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특성상 연인인 안혜경에 대한 언급도 자주 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무한도전 내에게 하하와 안혜경은 공식 연인이나 다름없었는데요. 다만 2008~2009년 하하가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면서 안혜경과 자연스럽게 멀어졌고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전했지요.

이후 하하는 2012년 3월부터 가수 별과 연애를 시작해 단 6개월 만에 혼인신고부터 하는 초고속 결정을 내렸는데요. 특히 하하는 별과 사귀기 전부터 '별아 너는 아직 어리고 순수하니까 놀 거 다 놀고 남자친구도 사귀어보고 결혼은 나랑 하자'라며 청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하하는 '결혼한다면 저런 여자랑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별에 대해 결혼 확신이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덕분에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현재 셋째 자녀의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부모님 반대로 헤어졌다더니
5개월 만에 결혼

배우 신성록은 지난 2012년부터 발레리나 김주원과 열애를 이어가며 2015년에는 열애 사실을 인정해 공개 연인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배우 안재욱의 결혼식에 동반 참석해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열애 사실이 공개된 지 단 4개월 만인 2015년 9월 두 사람은 4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었는데요. 앞서 신성록이 라디오 스타를 통해 '김주원과 4년 정도 만났는데 아직 부모님께 결혼 허락을 못 받았다.'라고 한 말이 회자되며 결별 사유를 추측하는 기사가 쏟아져 나오기도 했습니다.

결국 결혼 인연을 따로 있었던 걸까요? 결별의 아픔을 뒤로한 신성록은 2016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현재의 아내와 짧은 연애 끝에 초고속으로 결혼과 출산 소식을 알렸는데요. 신성록은 새로운 연인과 연애  5개월 만인 2016년 6월 결혼식을 올리고 같은 해 11월 득녀해 딸바보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